[자료] 쌀값 역계절진폭 &
쌀값 급등락, 해법 나와야
곡물 수출 소수 국가 집중
지구 온난화의 주범은 '인
윤석열표 농정 기조…농업
물가안정 위한 첫걸음, 비
새 정부의 농업통상문제
“고난의 행군 다시 왔다
[90] 신재생에너지 연계형
아름다운 자연 느끼기
GS&J 커뮤니티
 
Home > GS&J 커뮤니티 > 새로운 소식
   
새로운 소식
뉴스레터
보도
서포터즈
친구들
질문과 답변
 

 

 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2.07.11
제목
[알림] 이사회 개최, ‘New GS&J’를 위한 계획 10월까지 수립하기로

 

 

  이사회 개최, ‘New GS&J’를 위한 계획 10월까지 수립하기로

 

    

 GS&J는 5월 26일, 6월 30일 2회에 걸쳐 2022년도 2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. 5월 26일에는 김명환 GS&J 시니어이코노미스트, 김정호 전 한국농어민신문 사장, 김창길 서울대 특임교수, 김한호 서울대 교수, 박병원 안민정책포럼 이사장, 서진교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선임연구위원, 이정환 GS&J 이사장이 참석하였고, 30일에는 고영곤 전 농협대학장, 김경규 전 농촌진흥청장, 류왕보 라이프샐러드 대표가 참석하였다.

 

이번 이사회에서는 후원인의 벽 설치 등 올해 사업 추진상황을 검토하고, 특히 2023년부터 GS&J의 새 시대를 여는 ‘New GS&J 계획’을 수립하기로 하였다. 조직과 인적 구성은 물론 운영 방식도 시대 변화에 상응하게 일신해야 한다는 데 의견을 같이하였다. 이에 따라 올해 10월까지 계획안을 작성하여 의결하기로 하였다.

 

또한 독립적 싱크탱크가 되기 위해서는 기부금 중심의 운영이 필수적임을 확인하고 기부금 모금을 위한 방안도 ‘New GS&J 계획’에 포함하여 10월 이사회에서 논의하기로 하였다. 아울러 ‘시선집중 GSnJ’와 인터넷 메일, 페이스북 등 SNS 중심의 지식정보 확산 콘텐츠와 채널을 다각화할 필요가 있다는 데도 의견을 같이하고 구체적 방법을 협의해 나가기로 하였다.

    

 


다음글
[자료] 쌀값 하락률 1.0%로 커져
이전글
[자료] 추가 시장격리 발표에도 쌀값 추락 계속